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아트테크네, '명함과 USB가 하나로' 나만의 명함 카드형USB메모리 서비스 론칭

2011-09-15

감성 모바일 액세서리 아트테크네(www.atechne.co.kr)가 나만의 명함 카드형USB메모리를 제작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명함 카드형USB메모리는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체크카드나 신용카드 모양에 USB의 기능을 결합한 것으로, 카드나 명함 크기와 비슷하기 때문에 휴대 시 명함집이나 지갑 속 또는 정장 상의 주머니에 넣고 다닐 수 있어 편리하다.

명함 카드형 USB메모리 제작을 원하는 고객은 아트뮤(www.artmu.co.kr)를 통해 카드에 삽입할?사진을 업로드한 후 상담을 진행하면 된다.

사진은 원본 이미지의 크기가 클수록 더 생생하고 정교한 제작을 할 수 있다.?제작기간은 약 2일 정도 소요되며, 3일 후에는 명함형 USB메모리를 받아볼 수 있다.

프리미엄 서비스의 요금은 메모리 용량별(4GB 2만원, 8GB 2만8000원, 16GB 4만6000원, 32GB 9만2000원)로 다양하다.

베어월즈코리아 마케팅팀 담당자는 "웨딩사진, 가족사진, 아기사진, 동호회사진, 팬클럽사진, 연예인사진 등 기억하고 싶은 사진들을 명함 카드형USB메모리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