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3-14
SEOUL, Korea (AVING) --
(사진설명 : 조텍 트위터 계정 화면)
조텍코리아 서만석 팀장은 "조텍은 이미 조텍매니아 카페를 개설해 컴퓨터 하드웨어 분야에서 커뮤니티 등을 통해 고객에 빠른 정보와 이벤트는 물론, 실시간으로 고객분들의 불만이나 요청사항을 들어왔다. 이제 대세인 트위터를 통해 다양한 고객들의 불만이나 시정할 사항 등을 직접 받아들여 정책에 적극 반영하기 위해 트위터를 개설하기로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한편 조텍코리아는 트위터 계정(@zotackor) 개설 이벤트로 팔로우하고, 맨션을 보낸 선착순 100명에게 곰돌이 마우스패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