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한국후지필름, 설맞이 포토북 1+1 증정 이벤트

2011-01-18

SEOUL, Korea (AVING) -- 한국후지필름(대표 이창균, www.fujifilm.co.kr)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1월 17일부터 2월 11일까지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설맞이 포토북 1+1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후지필름 포토북 쇼핑몰(shop.fujifilm.co.kr)에서 자신만의 글과 사진을 이용해 직접 제작한 포토앨범 및 포토달력 구매 시 동일 제품을 한 개 더 증정하는 이벤트로 알뜰 소비자에게 더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현재 모든 포토북 상품을 정가 3만원의 약 20% 할인된 가격인 2만3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행사도 함께 제공하고 있어, 이번 1+1 이벤트에 참여하면 6만원대 가격을 2만3000원에 결제할 수 있는 횡재도 함께 누릴 수 있다.

포토북은 디지털카메라로 찍은 사진을 활용해 나만의 이야기를 담을 수 있는 맞춤형 포토상품으로 인화, 편집, 앨범 구입 등 절차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후지필름의 포토북은 종이가 아닌 고품질 은염 인화지로 만들어 보존성이 뛰어나며 우수한 프린팅 기술로 선명한 생생함을 전한다.

한국후지필름 강신황 마케팅 실장은 "소중한 일상이 담긴 포토북이 신년 선물로 인기를 얻고 있어 2011년을 시작하는 시점에 보다 풍성한 정을 나눌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사진을 통해 감동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