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IMJ코리아, FnC코오롱 아웃도어 브랜드 ‘안트벨트’ 사이트 오픈

2004-10-04

일본 최대 웹에이전시 IMJ그룹의 한국법인 IMJ코리아(www.imjk.co.kr, 대표 권우성)는 최근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안트벨트’의 웹사이트(http://www.andwelt.co.kr)를 오픈했다.

올 가을 FnC코오롱에서 첫 선을 보인 안트벨트는 ‘현실의 삶을 벗어난 또 다른 세상’을 뜻하는 독일어의 약자로 역동적인 삶을 즐기는 사람들의 생활 패턴을 제품 컨셉으로 한 메트로 아웃도어 브랜드이다.

IMJ코리아는 ‘또 다른 세상을 열어가는 현대인들의 힘과 정신’이라는 안트벨트 브랜드 컨셉을 토대로 제품 로고인 헥사곤을 인용해 사이트의 정체성을 확립했다. 또한 다양한 플래시 기법을 활용하고 사이트 메인 컬러를 블랙으로 사용해 전체적으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IMJ코리아 박영조 이사는 “최근 웰빙 레저 문화에 관심이 증가하는 만큼 그에 상응하는 아이템들이 트렌드화 되고 있다”고 밝히면서 “새롭게 출시되는 상품이 가지고 있는 아웃도어 매니아 특성에 맞게 고급스러움과 여유로움을 띤 컨셉을 웹사이트에 적용시키고자 했다”고 밝혔다.

한편, 현재 안트벨트 사이트에서는 오픈 기념 행사로 추천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당첨될 시 안트벨트 의류 상품권을 비롯해 PDA, 디지털 카메라, 네비게이터 등을 증정한다. 또한 안트벨트에서 직접 제작한 영화 및 관련 게임도 즐길 수 있으며 게임의 미션을 성공할 경우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