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컬쳐 | 뉴스

솔리드옴므, 컬렉션라인 비중 확대

2004-03-08

솔리드옴므(대표 우영미)가 컬렉션라인 비중을 높인다.
이 업체는 작년 가을부터 우영미 파리 컬렉션 제품을 매장내 별도라인으로 구성 80%가 넘는 판매율을 보임에 따라 올 봄에는 물량을 전년보다 두배가량 늘은 20%로 잡고 기획을 강화했다.
컬렉션라인 중 니트, 셔츠 등 일부 품목은 트렌드를 가미 지난 달 부터 판매가 이뤄지고 있다.
‘솔리드옴므’는 향후 이 라인 비중을 점차 높이고 기획MD를 새로 영입하는 등 컬렉션 라인에 치중할 방침이다.


기사제공: 어패럴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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