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대상유형별

43303

총 상금 100만원!!!! 'ReelaZe' 이벤트 참여하고 팀 지원금 받자!
모바일

100만원

마감

2023-11-13 ~ 2023-12-05

전체대상
주식회사 플레이헤드
장동민 010-6325-1147
playheadw03@gmail.com
다운로드  양식다운로드 공모전 홈페이지
https://www.playhead.kr/event04
응모주제

[What is ReelaZe?]

ReelaZe(릴레이즈)는 짧은 영상을 통해 나만의 팬을 만드는 숏폼 영상 SNS 플랫폼입니다.

같은 관심분야를 가진 뛰어난 크리에이터들이 모여 자신들의 컨텐츠로 배틀을 진행하고 

우승한 크리에이터들은 그에 따른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ReelaZe 댄스 팀 배틀!

숏폼 컨텐츠 배틀 플랫폼 ReelaZe 의 두 번째 베타 시즌은 댄스 팀배틀로 진행됩니다!

모집부문

창작 댄스 / 커버 댄스 / 댄스 챌린지

응모자격

춤을 좋아하는 댄스 팀 (소모임/동아리/크루 등 모두 포함) 누구나!

응모일정

23년 11월 15일 ~ 23년 12월 5일까지

미션

미션 1.

 ReelaZe를 다운받은 후 계정 생성 시 팀 이름+활동명 으로 아티스트 명(닉네임)을 지어주세요! (ex. ReelaZe_치즈킹 / PLAYHEAD_릴레이즈)

미션 2. 

숏폼 영상을 직접 촬영하거나, 가지고 계신 영상을 업로드하여 원하는 배틀에 참여하시고 우승을 노려보세요!

-> 말머리에 작성해 주신 팀 이름을 토대로 이벤트 기간 마지막날까지 ‘가장 많은 치즈를 획득한 팀'을 집계하여 우승 팀을 선정하고 지원금을 드릴 예정입니다.

유의사항

1. 이벤트 기간 동안 새로운 배틀이 순차적으로 오픈 됩니다. 상금이 걸린 스페셜 배틀 뿐만 아니라 일반 배틀 모두 참여 가능하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2. 참여가 완료된 후 투표기간 동안 '가장 많은 득표수'를 획득한 영상이 각 배틀의 우승자로 선정됩니다.

3. 배틀 우승 시 얻게 된 '옐로우치즈'는 앱 내의 기프트샵을 통해 여러가지 상품으로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팀 구성원 전체의 치즈 획득 기록'을 합산하여 우승팀을 정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한 번 획득한 치즈는 자유롭게 사용하셔도 무방하며, 팀 성적에서 차감되지 않습니다.

자세한사항

https://www.playhead.kr/event04

위 링크를 참고하여 주세요

문의처

playheadw03@gmail.com

insta. @reelaze_official

facebook twitter

#숏폼 #숏폼플랫폼 #이벤트 #댄스공모전 #릴레이즈 #sns #춤공모전 #댄스 #춤

당신을 위한 정글공모전

본 공모전은 주최측의 사정에 따라 댓글문의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공모전 관련 문의사항은 문의처(010-6325-1147) 또는 이메일(playheadw03@gmail.com)로 문의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