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대상유형별

5403

저항정신을 창조하라! : MYSIDER IN #C 프로젝트
패션/잡화/공예

상금/판매수익쉐어 외 특전

마감

2019-05-27 ~ 2019-06-09

전체대상
(주)까스텔바쟉 / #C의 전개사는 연 120만장의 의류를 생산하고 판매하며 , 연 매출액 1,000억이상의 글로벌 의류 브랜드입니다.
정소현 023-498-0490
info@hashtag-c.com
공모요강

저항정신을 창조하라! : MYSIDER IN #C 프로젝트

 

● 응모 자격
- 참여 제품 품목과 출품자격에 제한이 없으며 같은 카테고리에 여러 개를 출품해도 좋습니다.


● 응모 주제
- IT'S FORBIDDEN TO FORBID. #IFTF(억압하는 모든 것에 저항하라!)
#C의 첫 번째 테마는 68프랑스 혁명의 구호이기도 한 'It's Forbidden to Forbid.'입니다. #C는 이 구호를 '#IFTF'로도 표현합니다.
평등 · 생태 · 여성주의의 뿌리를 둔 68프랑스 혁명은 기존 사회 질서에 강력하게 항거한 소수 운동입니다. 이 혁명에 앞장 선 고교/대학생들은 평등한 세상 건설을 위해 끊임 없이 '#IFTF'를 외쳤고, 자신의 주관을 세상에 드러냈습니다. 이렇게 그들은 조금씩 조금씩 세상을 개척해 나갔습니다.
#C는 첫 번째 테마 '#IFTF'를 통해 당시 68프랑스 혁명의 시대 정신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브랜드 철학과 첫 번째 테마를 다양한 방식으로 구현하여, 여러분들의 가치 있는 아이디어를 제시해보세요.

#C가 19FW시즌에 전개할 다운, 맨투맨, 사코슈, 이 외에도 힙한 스트릿 아이템이면 모두 환영합니다. 유스컬처 세대가 열광하는 +α 요소와 브랜드 철학 및 테마를 제품에 녹이고, 이에 대한 설명을 포함하여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제안하세요.

-
☆ #C 브랜드 - 전개사
#C의 전개사는 연 120만장의 의류를 생산하고 판매하며 , 연 매출액 1,000억이상의 글로벌 의류 브랜드입니다.
-
☆ #C 브랜드 - About US
#C는 ‘HASHTAG’라는 단어에서 유래되었습니다. ‘#’라는 기호를 사용하여 게시물을 엮듯(TAG),
#C는 소비자와 예술가를 연결하고 소비자와 생산자를 연결하여 제품을 만들어가는 브랜드입니다.
#C는 시대정신을 테마로 잡아 브랜드 스토리를 전개하며, 현 시대를 대표하는 유스컬처 리더의 생각을 대변하는 브랜드로 자리잡고자 합니다.
-
☆ #C 브랜드 - Philosophy
WE LOOK #CRAZY
BUT, WE CALL IT #CREATIVITY.
THIS IS THE WAY TO BE #COOL.
WE MAKE OUR OWN ART & #CULTURE.
반항적이고 조금은 이상해 보이기도 한 ‘요즘 애들’
#C는 소위 ‘요즘 애들’이라 불리는 세대를 위한 브랜드로서, ‘그들은 나답게 살기 위해 사고하고 또 행동하는 소신 있는 세대’임을 주장합니다. 불의에 당당히 자신의 소신을 밝힐 수 있고, 나와 다르다고 해서 이유 없는 배척은 잠시 접어둘 줄 아는 세대, 오늘의 ‘내’가 ‘나’로 살 수 있는 삶을 살아가기 위해 노력하는 ‘요즘 애들’
#C는 그들로부터 시작 되고, 그들로 인해 만들어지는, 그들의 브랜드 입니다.
-
☆ #C 미션
우리는 크라우드 소싱을 활용한 스트릿 패션 아이템을 개발합니다. 또한 소비자와 아티스트 사이의 끊임없는 교류의 장을 창출하죠. 집단지성을 활용한 신제품을 개발하여 유통수수료 없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를 활용하여 아티스트 및 소비자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지속하려 합니다.
-

● 응모 카테고리
▷Category1. 제품 아이디어 : 제품 개발 관련 브랜드 철학과 테마를 구현할 Creative Idea
 ex) 아이디어 상품, 부분 디자인, 부자재 등의 제안
▷Category2. 그래픽 일러스트 디자인 : 제품 위에 프린트 또는 자수할 그래픽 일러스트 디자인
▷Category3. 의상 디자인 : 자유작품 제출
 <카테고리 별 제출 이미지 예시-홈페이지 가이드 다운로드 참고>


● 시상 및 혜택
▷대상(3팀)
- 상장 및 상금 100만원
- 판매 수익 쉐어
- 제품개발 및 언론보도
- 수상작이 다양한 콘텐츠로 제작되어 홍보
▷최우수상(7팀)
- 상장 및 소정의 상품
- 제품 샘플 개발


● 응모 일정
-  2019. 5. 27(월) – 6. 9(일)


● 제출 방법
- 응모 양식 및 제출관련 자세한 내용은 #C 홈페이지(http://www.hashtag-c.com) 하단 가이드 다운로드('GUIDE DOWNLOAD' 클릭)하여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접수 방법
- 이메일 접수


● 유의 사항
- 제출하는 파일의 확장자는 .png .jpg .jpeg .pdf 형식으로만 제출해 주세요. 이외의 확장자는 확인이 힘들 수 있습니다.
- 응모작품은 다른 대회에 입상하거나 발표한 사실이 없는 순수 창작품이어야 하며, 본 대회에 응모할 작품을 다른 대회에 중복으로 응모할 수 없습니다.
- 표절과 관련하여 아래 기준에 해당하지 않는지 꼼꼼하게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동일 디자인 또는 특허가 있는가?
 주요 조형 형태가 일치하는 제품이 있는가?
 제 3자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침해할 우려가 있는가?


● 문의 사항
- info@hashtag-c.com

facebook twitter

#공모전 #대외활동 #제품개발참여 #수익쉐어 #크라우드펀딩

당신을 위한 정글공모전

본 공모전은 주최측의 사정에 따라 댓글문의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공모전 관련 문의사항은 문의처(023-498-0490) 또는 이메일(info@hashtag-c.com)로 문의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