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대상유형별

3100

제1회 바로고 라이더 티셔츠 디자인 공모전
패션/잡화/공예

210만 원

마감

2019-03-28 ~ 2019-04-11

전체대상
바로고
바로고 010-4150-8048
creativelab@barogo.com
회사 소개

- 바로고 웹사이트 : https://www.barogo.com/
- 바로고 공식블로그 : https://blog.naver.com/barogo_info

응모 주제

배송업을 하는 바로고 라이더들이 입을 티셔츠 디자인 공모전

- 반팔 티셔츠로 제작

- 티셔츠 앞면, 뒷면 필수

- 티셔츠 형태 mock-up 사용은 자유 (v넥, u넥 자유)

시상 내역

- 최우수상 150만 원 (1명)

- 우수상 30만 원 (2명)

 

응모 일정

- 접수 기간 : 2019년 3월 28일(목) ~ 2019년 4월 11일(목)

- 수상자 발표 : 2019년 4월 25일

- 시상식 : 바로고 본사에서 진행 (추후 일정 공개)

※ 당선작 티셔츠 디자인은 실제 제작되어 전국 바로고 라이더에게 배포 예정

접수 방법

- 라우드소싱 홈페이지 접수 : https://www.loud.kr/contest/view/30515

참고 사항

- 일반적으로 얽매인 회사 티를 탈피한, 평상시에 입어도 거부감 없는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회사 티셔츠를 제작하려고 합니다.

- 배송업을 하는 바로고 라이더 분들이 입을 것을 고려하여 티셔츠 배경색상은 밝은 계열보다 오염이 덜 보일 짙은 계열의 색으로 디자인해 주세요.

- Barogo 심볼과 타입을 자유자재로 활용하되 기본 틀을 유지하여 Barogo의 아이덴티티를 전달할 수 있도록 디자인해주세요.

- Barogo 의 심볼과 타입은 개별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심볼과 타입의 로고 형식으로 같이 사용할 경우 가이드라인을 지켜주세요.

- 색상은 Barogo의 대표컬러(파랑, 초록)계열 안에서 제한 없이 작업할 수 있습니다.

- 출품 시안의 도출배경과 디자인 의도를 자세하게 설명해주세요.

- 당선작은 실제 샘플제작 되어 당선인에게 제공됩니다.

심사 기준

- 대중성 25% : 많은 사람이 입고 싶은지

- 심미성 25% : 심미적인 가치가 있는지

- 독창성 25% : 자신만의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창의적인 발상이 되었는지 (디자인 도출배경과 설명을 통해 심사)

- 적합성 25% : 바로고의 브랜드가 적절히 표현되었는지

유의 사항

- 1등 당선자는 시상식에 필수 참여해 주셔야 합니다. (*교통비 지급 예정)

- 시상식은 바로고 본사에서 진행하게 됩니다. (주소 : 서울 강남구 언주로134길 32)

- 당선작 티셔츠 디자인은 실제 제작되어 전국 바로고 라이더들에게 배포될 예정입니다.

- 개인 정보 수집 이용 동의와 당선작품에 대한 소유권 및 지적 재산권 등 일체의 권한은 바로고에 귀속되며 표절과 초상권 등 법적 책임은 응모자에게 있으며 당선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공모전 작품 제출 시 상기 내용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함)

- 공모전에 관하여 궁금하신 사항 혹 문의 사항은 creativelab@barogo.com 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facebook twitter

#공모전 #디자인공모전 #티셔츠디자인 #티셔츠디자인공모전 #패션공모전 #의류공모전 #바로고 #바로고디자인

당신을 위한 정글공모전

본 공모전은 주최측의 사정에 따라 댓글문의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공모전 관련 문의사항은 문의처(010-4150-8048) 또는 이메일(creativelab@barogo.com)로 문의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