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201143 구매

(잠실/송파) 공예작가 및 지망생분을 모십니다. - 신규 사업

2020-04-05 17:49:57

안녕하세요. 

잠실에서 공방을 운영하실 파트너(정규직)를 모집합니다.

현재 공방을 계획하고 계신분들을 대상으로 모집하며 초기 들어가는 보증금 및 인테리어 비용과 같은 투자금은 필요가 없고

재료 및 도구 준비물 또한 지원합니다. (초기 준비 단계)

단, 개인 공방보다는 공방관련 사업에 취중되어 있는 공방이라 정규직 모집/채용으로 모실려고 합니다.

업무 내용으로는 원데이 및 정규 클래스 운영, 온/오프라인 작품 판매 및 재료 판매가 주를 이룰 예정입니다.

장점으로는 현재 개인 공방을 열 여건이 안되시는 분이나 좀 더 다양한 경험을 원하는 작가/자가지망생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 예상합니다.

<위치>

잠실 송리단길(메인도로) 정중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평수는 전용면력 약 14평입니다. 그외 창고로 활용할 수 있는 공간도 따로 있습니다.

정확한 내용은 면접 및 유선으로 안내드립니다. (면접에 관련된 양식은 따로 없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우선 모집 대상>

1. 관련 자격증 소유자 또는 취득 예정자

2. 초기 운영에 밀접하게 관련된 공예로는 캔들공예/석고방향제/입욕제, 레진아트, 비즈아트(악세서리), 금속공예 등이 있습니다.

* 분진이 너무 날리거나 여러 공예를 병행하기 쉽지 않은 공예의 경우 검토중입니다. 

 

개인 작업실이 필요하시며 공예작가를 준비하시거나 자격증을 보유하신 분, 작품활동을 하며 수익창출도 병행하고 싶으신 분들이 계시다면 연락 부탁드립니다. 

 

010-3900-6212 * 현재 다른 사업도 병행하고 있어 전화보다는 문자로 먼저 연락주시면 바로 연락드리겠습니다.

관심있으신 모든 분들은 편하게 연락 부탁드릴께요!!!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댓글0